">

고객센터 충전기 인프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시작되는 곳 이엔에 오신걸 환영합니다.

    FAQ

    • 급속충전기는 비회원 신용(체크)결제 가능하십니다. 

      완속충전기는 일부 충전소에서만 가능하십니다. 

      비회원 신용(체크)카드 결제가 가능한 완속충전기는 아래와 같이 카드단말기가 부착되어 있습니다. 

    • 급속충전기 키패드 입력가능

      완속충전기 키패드 입력불가, 실물카드로만 이용가능하십니다. 

    • 1일~말일까지의 사용량이 익월 초에 일괄결제가 됩니다. 

       

      예시) 5/1~5/31 사용금액 ▶ 6월 첫주 일괄결제 

    •  

      급속충전소 DC콤보, 완속충전소 AC 5핀 입니다.

       

      인터넷에 해당 이미지를 검색해보시고 충전구 모양과 일치여부 확인해보시고 가실 것을 권유드립니다. 

    • 충전오류로 선결제후 사용하신 금액 제외 후 후취소가 이루어져야하나 기계오류로 환불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 

       

      고객센터 1522-8626 으로 전화주신 다음

      카드번호 뒤 4자리, 카드사, 결제시간, 사용금액, 충전장소를 알려주시면 부분취소해드리겠습니다. 

    • 방법1: 스마트키로 차량을 잠근 후 다시 열어봅니다

       

      방법2: 운전석 왼쪽에 AUTO버튼을 눌러서 비활성화 해줍니다.  

      방법3: 테일게이트(트렁크) 안쪽에 위치한 비상용 고리를 당겨줍니다. 

       

    • 원인1: 미등록 카드 ▶ 자동차환경협회 1661-9408 확인부탁드립니다. 

       

      원인2: 장기미사용으로 정지된 카드 ▶ 자동차환경협회 1661-9408 확인부탁드립니다. 

       

      원인3: 다른 카드를 공공충전멤버십카드로 오해하는 경우 ▶ 카드 겉면 '공공충전인프라멤버십' 기재되어 있습니다. 

       

      원인4: 카드번호 연계 송수신과정에서 누락된 경우 ▶ 원인1, 2, 3번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송수신과정에서 오류누락이 원인일수 있으니 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수기등록 해드리겠습니다. 

    •  

      충전방식이 2가지입니다. 

      B타입(소켓방식), C타입(케이블방식)

      충전기에 연결된 커넥터를 사용하신다면 C타입(케이블방식)을 선택해주셔야 정상적으로 화면이 넘어갑니다. 

    • 1522-8626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재발급을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      재발급 비용은 6,000원입니다. 

      카드 재발급에 대한 부분은 비용이 발생하니 카드 분실 및 파손에 주의 부탁드립니다. 

      감사합니다. 

       

    • 회원가입을 진행하시고 결제카드까지 등록을 하셔야 자동으로 부여된 회원카드를 입력하신 주소지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. 

      결제카드 등록을 진행해주세요 

      감사합니다. 

       

    1 2 .PHP_EOL